모시는글 등록안내 프로그램 학술상안내 이미지콘테스트 사전등록 및조회 초록접수 및 수정/조회는 9월 28일 오후4시에 오픈예정입니다 발표자안내 행사장안내 숙박안내

 

존경하는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원 여러분!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옴을 느낍니다. 올해도 어려운 상황에서도 환자의 진료와 연구, 교육에 힘쓰고 계시는 회원님들과 회원님들의 가정에 넘치는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 추계학술대회는 전공의들과 회원님들께서 공부와 함께 평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부산 노보텔 호텔에서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올해에는 지난 2년 동안 학회를 발전시켜주신 6대 회장님이신 송태복 교수님께서 강연을 해주시기로 하였으며, 매년 지속적인 관심의 초점인 태아 심장 초음파의 특별강연 시간을 준비하여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열띤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외국 연자로는 태아심장초음파의 경험이 많으신 일본의 Maeno 선생님과 Doppler의 산과 적용에 대한 내용으로 싱가폴의 Yeo 선생님께서 훌륭한 메시지를 전달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금년에도 우수 학술연구비 지원 2편과 2편의 구연상, 포스터상 및 image contest상이 수여될 예정이오니 훌륭한 학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회원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바쁘신 일정에도 건강하시기를 다시한번 기원 드리며, 이번 추계학술대회도 여느때와 같이 뜨거운 토론과 배움의 열기가 살아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10. 9
대한산부인과초음파학회
회장 김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