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는글 프로그램 학술상안내 이미지콘테스트 사전등록 및조회 초록접수 및 수정/조회는 9월 28일 오후4시에 오픈예정입니다 발표자안내 행사장안내 숙박안내

안녕하십니까 계절이 한바퀴 돌아 또 다른 가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한산부인과 초음파학회 정보위원회는 모바일앱을 포함한 홈페이지 개편을 하였고 교육위원회 및 지회는 서울 대구 부산에서 여러분 가까이 찾아갔으며 광주지회는 12월 초 개최예정입니다.

편집간행위원회는 3판 대한산부인과 기형태아의 초음파영상도해 간행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홍보위원회는 벌써 2회에 걸쳐 대한산부인과 초음파 학회 소식지를 회원 여러분들께 배포하였습니다. 그리고 2014년 ISUOG 바르셀로나에서 outreach program 세션에서 KSUOG- ISUOG 학회 3년간의 몽고 교육 프로그램을 각국 대표 회원들 앞에서 직접 보고하여 학회의 위상을 높이고 감사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 회원님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2014년 10월 24일 부터 대한산부인과 초음파학회 학술 위원회 및 여러 위원회 위원들이 나름대로 노력하여 여러 회원님 들 함께 약속대로 보는 즐거움을 주는, 듣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더하여 미각의 즐거움, 만나면 반가운 학회가 되고자 제17차 대한산부인과 초음파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제 2차 대한산부인과 초음파학회 연구회 연수강좌를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개최합니다.

누군가 썼습니다 밥통에서 따뜻한 김이 빠져나가면 맛있는 밥이 되는데 청춘에서 김이 빠진다면… 그렇습니다. 뜨거운 그 김이 우리의 열정입니다.
부디 참석하셔서 여러분의 대한산부인과 초음파 학회가 준비한 17살의 그 뜨거운 김을 느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비록 우리 다시 돌아갈 수 없을 지라도 지나온 시간 주어진 시간만큼은 우리의 것입니다. 다시 한번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리며 제주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