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는글 프로그램 학술상안내 이미지콘테스트 사전등록 및조회 초록접수 및 수정/조회는 9월 28일 오후4시에 오픈예정입니다 발표자안내 행사장안내 숙박안내

1. 초록 접수 안내사항
① 초록 접수는 2015년 9월 21일(월)부터 인터넷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초록 접수 마감일: 2015년 10월 1일(목)
③ 발표형식에 따라 구연, 포스터, image contest를 구분하며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④ 초록심사 후 결과 발표는 학술대회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 예정이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구연 접수 시 유의사항

① 구연으로 신청하였으나 초록심사에서 탈락 시 포스터 응모 여부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일반연제는 발표 7분, 토론 2분으로 진행되며, 시간을 엄수하여 주십시오. (심사채점 항목에 포함됩니다)
③ 일반연제에 채택된 경우, 10월 26일(월)까지 발표 파일을 학회로 보내주십시오(e-mail).


3. 포스터 접수 시 유의사항
① 올해는 e-poster로 전시할 예정입니다.
② 포스터에 채택된 경우, e-mail로 발표 형식을 공지할 예정이오니 확인하시고 1장의 파워포인트로 준비하시고 10월 26일(월)까지 발표 파일을 학회로 보내주십시오(e-mail:office@ksuog.or.kr).


4. Image contest 접수 시 유의사항
① 초음파 영상 자료를 접수 대상으로 합니다. (진단에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한 영상, 흥미 있는 영상, 희귀한 영상, 회원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상)
② 파워포인트 1장으로 초록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사진 설명을 작성하고 첨부 사진 개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동영상의 경우 최대 10초를 넘지 않도록 합니다.
③ 응모건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심사 후 채택된 이미지는 이미지 컨테스트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모든 이미지는 접수된 초록 형식으로 학회장에서 beam projector로 상영예정)
④ 채택된 경우 학회 양식에 맞추어 슬라이드 파일을 10월 26일(월)까지 학회사무국으로 보내주십시오(e-mail).


5. 학회 연락처
• 전화 : 02-2258-2813
• 이메일 : office@ksuog.or.kr



6. 초록 작성 요령